[하루의 꿀팁#3]마약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솔직 후기~!

2019. 3. 15. 05:43하루의꿀팁

앞으로의 다이어트는 콜레올로지★

한달넘게 섭취중인데 부작용이 없어 리뷰함!


◆주의

배가 고프질 않음! (개인차이)

소화가 너무 잘 된다는 점!

또한, 살빠지는 느낌이 (심하게) 들정도! 

한달만에 15kg 감량 성공!

남들이 못 알아 볼 정도! (팩트)

소화가 너무 빨라 설사주의! (case by case)

------------------------------------------


안녕하세요 하루의 꿀팁 세 번째

리뷰로 돌아온 하루입니다~ ^^

제가 요즘 먹기만 해도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한편으로는 걱정될 정도인데요,


정말 레알로!! 먹기만 하는데, 빠짐 ㅠㅠ

얼마나 많이 밥을 먹냐면요!!


하루 5끼는 꼬박꼬박 챙겨먹어요.. 난 돼지...

저는 운동이래봤자 한.. 30 ~ 40분 산책정도?

그냥 살려고 운동하는 정도에요 ㅋㅋㅋ


하루 5끼를 무쟈게 들이 붓는데 

평소 같았으면 다음날 1키로가 바로 찌고 남는데요,

콜레올로지를 섭취한 뒤로는 자꾸 살이 빠져요!!


그리고, 중요한건 배고픈 생각이 안든다는거?

이거 대박 아닌가요?ㅋㅋㅋ 소화도 잘돼

밥 생각도 안나.. 완소템이 따로 없죠♥


그럼, 푸드올로지의 핫한 콜레올로지

솔직후기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남겨볼게요!

약소한 부작용 주의!



짜자잔+_+ 이게 요즘 핫한 다이어트식품으로

유명한 콜레올로지입니다. 


빨간 다이어트 통으로도 유명한데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인플루언서들이 

광고하시는 걸 종종 보셨을거에요~ 


콜레올로지푸드올로지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인데요, 현재까지 

많은 분들에게 각광받고 있어요★


그래서! 저 또한, 올해 들어서 스트레스에

살까지 붙고, 운동할 시간도 없었죠 ㅠㅠ

하물며, 저는 다이어트식품이라는 것을

한번도 정말 단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육식 남이였어요 ㅋㅋ 


근데, 살이 붙는 걸 보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일단 한통만 주문을 했죠. 위 사진이 한 통이고요.

500mg x 60정(30g) = 한달 분량!!!



섭취 방법은 콜레올로지 박스 겉면에

친절하게 나와 있습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는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및 환자는

섭취에 주의하라는 문구가 자세하게

적혀있어 혹시라도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기에 꼭 체크해 주세요~ ^^


또한, 개봉전 박스 네면에 빼곡하게도 

이것 저것 다 보이게 적어놔서 그런지 구매한 

입장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고요 ㅎㅎ



박스를 오픈하니 안에 콜레올로지 

설명지가 있어 바로 찰칵..★ 


음..? 성분이 엄청 많은데요 ㅋㅋ

대표적인 콜레우스포스콜리(포스콜린)

성분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 ^^


포스콜린cAMP를 활성화 시켜 지방을

연소하도록 유도하며, 대사에 영향을 미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형태입니다★


그렇다면, cAMP란 무엇인가?

cAMP란 세포내 각종 신호를 전달하는 물질을

말하는데요, 인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세포에게

'없어져 버려!'라는 신호를 보내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호르몬 분비에도 좋은 영향을 미쳐

지방이 많은 분들에게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고요!


다만, 주의할 점은 

위산 양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박수가 높아질 염려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먹은 뒤에 소화가

엄청 잘되고 살이 쭉쭉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나봐요 ㅠㅠ


저는 원래 화장실을 자주가는 편인데,

2배는 늘었어요ㅋㅋㅋ 꼭 참고하시고요!

(설사가 무슨 병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소화가 너무 잘되서 화장실 자주가는 것

말고는 딱히 부작용이라는 것은 전혀 없고요!

변색은 아주 아주 좋게 나온답니다 ^^ (100%)

저만 그런게 아니라, 주변 분들도 속이 편하대요 ㅎㅎ

이 정도 부작용이면 행복한 부작용 아닌가요~?



개인적으로 성분 표시만 보면

다이어트 식품도 맞지만, 정말

건강기능식품에 가깝고, 섭취해보면

건강해지는 느낌도 무조건 들거에요!


그리고, 다음날 자고 일어나면 개운해요.

무언가 깔끔하게 일어난다는 느낌?

저는 보통 8시간 이상을 자야 눈이 

쨍쨍한 느낌도 사라지는데,


섭취한지 3일정도 되는 날

그냥 톡하고 눈이 떠져요 

근데 피곤하게 떠지는게 아니라, 개운해요

제 기억으로 수면 시간은 5시간 정도 될거에요.



2019년 3월 15일 현재까지

콜레올로지를 먹기만해서 15킬로그램 정도

빠졌고요!! 운동을 제일 싫어 하는 저는 운동은 안했어요~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먹기만 했습니다ㅠ


그래도 운동하기전에 섭취하시면 좋다고

하던데 저는 밥먹기전에 섭취하고 있어요,

운동을 안하는터라 먼저 콜레올로지를 섭취하면,


밥을 먹을때마다 다 응아로 나오거든요 ㅋㅋㅋ

지방으로 빠질 틈도 없이 바로 나옵니다..(설사주의)

나름 저만의 다이어트 방식이랄까요..? 비추합니다 ㅠㅠ


아 참!! 몸무게만 줄어드는게 아니라,

얼굴, 뱃살, 다른 부위들이 전부 빠졌어요!

특히나 소화가 잘되는 뱃살이 쏙 들어갔다는 점!

현재 바지 사이즈는 32인치에서 29인치로

대폭 줄여입게 되었어요.. 뜻하지 않은 감소로

바지를 여러벌 사게 됐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저같이 운동을 싫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고, 소화가 안되시거나 변비가 있으신 분!

정말 강추드립니다. 제 지인들도 다이어트를 할

목적이 아니였는데 오로지 소화가 잘된다는 저의

추천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그랬더니 장 활동도 좋아지고,

변비는 아예 사라졌다고, 전 꽁술까지 마셨죠.. 개이득..★


개인적인 솔직후기이니 참고하셨으면 좋겠고,

따로 제품받고 홍보해주는 건 없어요 ㅠㅠ

그냥 먹고 살빼게 해줘서 고마워서 여러분들도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 ㅎㅎㅎ


끝으로, 다음 포스팅에도 알차고

유익한 정보를 소개 드리도록 할게요~ ^^


감사합니다 ^_^